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의 모든 것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광고달기..... 계속 실패....

by 달천이 2021. 3.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백입니다. 

 

요즘 제가 티스토리에 구글 애드센스를 달기 위해서 신청을 열라 하고 있는데요. 

흠...... 답이 없어요. ㅎㅎㅎ 

 

네이버 블로그나 포스트의 경우에는 

블로그 개설 90일, 포스팅 갯수 최소 20개, 방문자수 100명 이상? 등 여러 조건이 까다롭게 붙어있잖아요. 

그에 비해서 네이버 애드포스트는 사실 광고 수익 면에서는 미미한 편이에요. 

저도 애드포스트를 하고 있긴 하지만 월에 한 5000원 되려나. 그래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추천했던 티스토리 애드센스에 도전을 하고 있는데요. 

정말 애드고시라는 말이 틀린 말이 아니더라고요. ㅠㅠ

 

 

벌써 며칠 째 요런 문구가 계속 나오고있어요. 

경험상 이렇게 요런 문구가 계속되면 며칠 지나지 않아 아주 기분 나쁜 메일이 도착하더라고요. ㅎㅎㅎ

 

요런 문구 말이죠. 

이번에는 제발 통과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어떤 분들은 반려가 되면 또다시 고고~!! 하라고 하던데요. 

실제로 네이버는 애드포스트 반려 후 다음달에 신청을 할 수 있는데

애드센스는 그런 기간 제한은 없더라고요. 

물론 떨어지면 또 신청해볼 생각입니다. 

 

여러 이웃분들이 알려준 바에 의하면 

스킨을 바꾸고 제목도 바꾸고 뭐 이리저리 해보라 하던데요. 

(했어요... 했다고요.. ㅎㅎㅎ) 

이번에는 제발 성공적으로 애드센스에 통과되기를...... 

정말정말 바래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