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로 살기(돈되는 정보)

경제뉴스 정리로 넓어진 시야... SM life design 수익구간

by 달천이 2021. 4.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열심히 하고 있는 경제뉴스 정리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사실 하다보면 좀 질리는 면도 있고 지겹고 그럽니다. 

그런데 이게 요즘 하나씩 성과를 주고 있네요. ㅎㅎ

 

뉴스를 정리하면서 이제 하나씩 이슈를 보는 시각이나

안목이 조금 생긴 것 같습니다. 

 

일전에 영화 미나리 관련 뉴스가 나오고 여우주연상 후보로 윤여정씨가 

올랐다는 얘기를 듣고 

관련 회사가 어딘지 알아본 적이 있습니다. 

뉴스를 통해서 조금 더 알아보게 된거죠. ㅎㅎㅎ 

물론 영화를 먼저 보긴 했었어요. 

예전같으면 영화 보고 나서 땡일 테지만 

이젠 회사를 보게 되더군요. ㅎㅎㅎ

 

 

생각보다 그렇게 비싼 거 같지 않아서 일단 정찰병을 보내면서 조금씩 모았어요. ㅎㅎㅎ

어디서 들은 말은 있어서 왕창 들어가지 않았어요. (그래봐야 뭐 자금이 워낙 적어서... ㅎㅎㅎㅎ) 

 

미나리 수상여부가 점쳐지는 가운데 그 행사가 이번주 토요일이랍니다. 

쭉 가져가도 좋을 회사라고 생각하지만 

일단 토요일까지는 조금 오를 것이라 판단해서 일단 보고 있는데요. 

오늘 꽤 많이 올랐더라고요. 

 

이 외에도 뉴스를 통해 정찰병을 보내고 관망하는 놈들 중에서 제법 쏠쏠한 것들이 꽤 된답니다. 

책 보고 여러 기사들 보고 리포트도 보면서 

좀 느리지만 천천히 나아지는 모습이 전 좋더라고요. 

조금씩 실력이 늘면 수익 역시 늘어날테고 

세상을 보는 안목 역시 조금 더 넓어지겠죠. 

 

오늘 미국장은 또 어떨지 주의깊게 봐야겠어요.

아, 그리고 한 가지 알게 된 건데요.ㅎㅎㅎ

대만에서 반도체 뉴스가 나오면 (안 좋은 뉴스, 불이 났다거나 뭐 ㅎㅎㅎ) 

우리나라 반도체 주가가 움직이더라고요. 

(뭐 당연한 거 아니냐고요? 전 요즈음 그 나비효과? 비슷한 걸 알게 됐답니다. ㅎㅎㅎ) 

 

이상 달백이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