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살기

청정자연 스웨덴의 33년 무리콜 사료 브랜드, 후새 코리아

by 달천이 2021. 1.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몬스터애플입니다.
오늘은 댕댕이의 사료에 대해서 말해볼까해요.

저희집에 온 댕댕이는 생후 5개월로 접어드는
쪼꼬미에요.

아주 순하고 깨발랄하고 애교 많은 녀석인데
저희가 강아지를 키우는게 첨이라
많은 것이 조심스럽고 걱정스러웠죠.

사료를 구하는 것도 여기저기 많이 찾아보고
물어보곤 했어요.
댕댕이들 사료 중에서도 아이들 몸에 안좋은
성분들이 들어가 있거나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것들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지인분의 추천으로 알게 된 후새 사료는 그래서 더 믿음이 갔답니다.


우리나라에 들어온 지는 얼마되지 않았지만
댕댕이를 기르는 분들에게는
유기농 사료로 꽤 유명하더라고요.

저희 댕댕이도 이곳 사료를 먹고나서
변 색도 그렇고 형태가 아주 좋아졌어요.

후기도 아주 좋고 믿음이 가서 바로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기전에 무료체험을 할 수 있는
샘플사료를 보내줘요.

저희도 무료사료를 먹어보고 결정했어요.
사료가 그 전에 먹던 것보다 조금 알이 작았지만
댕댕이는 아주 만족스러운지 잘 먹더라고요.

2킬로짜리 하나를 다 먹고
오늘 재주문한 사료가 도착했어요.


ㅎㅎㅎ
조금...크죠?
댕댕이가 먹성이 좋아선지 사료가 금방 바닥이 나는 거에요.
그래서 시키는 김에 7킬로그램짜리 대형으로 시켰답니다.

댕댕이 밥을 완존 많이 준비해놓으니
아주 맘이 편해졌어요.
일전에 배송이 늦어지면서
댕댕이 사료 찾으러 막 돌아다녔던 기억이 나서... ㅋㅋㅋ
그날은 날도 췄는데
넘 힘들었어요.



바로 요놈이랍니다!!

후새코리아에 들어가면

야옹이와 강아지의 사료가 많아요.
33년간 단 한건의 리콜도 없었다는
프리미엄 펫푸드 후새 코리아!!

댕댕이들에개 아주 건강한 사료를 먹여보아요!!

이상 몬스터애플이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