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살기

1초 유산균 락토핏 코어를 샀어요

by 달천이 2021. 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몬스터애플이에요.
늘 먹던 유산균이 똑 떨어져서
급하게 주문한 유산균이 드디어 도착했어요!

저희는 온 가족이 먹어서 코어로 주문했어요.
한 통에 60포씩 6통이니까 12개월분인데
저희는 온가족이 먹다보니 대략 4개월 정도면
동이 나더라고요.
먼저 시킨다했는데 이번에는 좀 늦었어요.

락토핏은
생유산균 코어로
자기방어 시스템으로 장내 생존율을 높인
코어강화 특허 유산균으로 유명하죠.
1초에 한통씩 팔려서 1초유산균으로도 알려져 있답니다.

저도 장이 안좋아서
이런저런 유산균을 먹어봤는데
락토핏으로 정착했어요.

일단 먹기 편하고 뱃속도 좀 편해지더라고요.

락토핏은 연령에 따라 맞춰 먹을 수 있어 좋은 것같아요.
저희는 온가족이 먹어서 락토핏 코어로 선택했어요.

락토핏은
국내최초 코어강화 프롤린 유산균이라고도 하는데요.
쉽게말해 장까지 살아 도착한다는 뭐 그런거래요. ㅎㅎ

저처럼 장이 아주 예민하신 분들이나
오래 앉아있는 직장인(이것도 나)
배가 더부룩한 사람,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사람,
규칙적인 배변과 편안한 뱃속을 원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시는걸 추천해요.
아마 한번 드시면 저처럼 장복을 하실 거애요.
속이 편해지거든요 ㅎㅎㅎ

이상 몬스터애플의 내돈내산 후기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