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살기

비타민B 함유, 종합비타민제 <비맥스 메타> 구입했어요!

by 달천이 2021. 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몬스터애플입니다. 

요즘 날도 춥고 밖에도 잘 나가지 않고, 

컴터 앞에 앉아있는 시간은 길어지고..... 

몸이 아주 개그지같았어요. 

 

그래서 며칠동안 영양제 등을 마구마구 검색하며 제품들을 찾았는데요. 

며칠 전에는 떨어진 유산균을 구입하고

연이어 종합비타민제를 구매했답니다. 

 

뭐니뭐니해도 내 몸이 건강해야 뭐라도 할 거 아니겠어요? 

(내몸은 내가 챙긴다!!!) 

 

아줌마카페에서 소문난 종합비타민제라고 하더라고요. 

나름 약국 성지까지 있을 정도구요. 

아니 왜 그렇게 인기가 많나 싶었는데, 

약사님도 비맥스메타와 임펙타민 중에서 비맥스메타를 권하시더라고요. 

 

<제가요, 컴터를 좀 오래 하는 직업이고요.... 그래서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아주 피곤하고요. 

자고나도 피곤하고요. 눈도 침침하고....... 가끔 가다 입에 혓바늘도 돋고요... 불라불라.........> 

 

여기저기 아프다는 얘기를 쏟아놓고 나니 

비맥스메타를 먹으라고 하시더라고요. 

뭐 일단 아줌마 카페에서 대략의 정보를 구하고 간 터라 

망설임없이 구입했어요. 

 

비맥스메타는 고함량활성비타민제라고 합니다. 

에너지 생성과 육체피로회복에 효과가 있고, 

벤포티아민과 비스벤티아민 등 활성비타민 B군을 포함하여 

비타민 B12인 시아노코발라민이 기존 제품 대비 10배 가량 많은 제품이래요. 

활성비타민 B군은 체내 흡수가 잘 되고 생체이용률이 높아 

작용시간이 긴 장점이 있다고 하네요. 

 

육체피로, 만성피로, 눈의 피로, 체력저하, 근육통, 관절통, 구내염 등... 

(다 저네요....... 저런... ) 

이런 증상을 개선시켜 주는 

종합비타민제, .비타민 B군이 많이 들어간 고함량활성비타민제라고 하니

이번참에 장복을 좀 해봐야겠네요. 

 

비맥스메타는 약국에서만 구입 가능한 

<일반의약품>입니다. 

 

임펙타민의 경우는 대략 5만원으로 통일인 거 같은데, 

비맥스 메타는 약국마다 가격이 7만원에서 4만원까지 차이가 많이 났어요. 

 

60정 2통, 120정 한박스 가격이 3만원 차이까지 나니

아마도 비맥스 메타 성지까지 있나 봐요. 

 

저희 집은 일산이라 저는 

후곡에 있는 시원약국에서 구매했어요. 4만원에. 

(이렇게 막 써도 되나.............) 

 

제가 검색해본 바로는 

행신, 화정 어디에도 성지가 있다고 하던데, 

후곡에서도 남대문보다 싼 가격에 팔고 있어서

아침에 휘리릭 차끌고 다녀왔네요. 

 

올 한해는 영양제 잘 먹고 건강을 유지하는 생활을 해야겠어요. 

육체피로, 만성피로에 시달리시는 분들, 

비맥스메타 한번 드셔보세요. 

전 두번째 구매인데, 안 먹는거보다 먹는게 훨씬 낫답니다. 

 

 

이상 몬스터애플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