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로 살기(돈되는 정보)

유명 투자자 명언 모음.... (장이 개판이네요. 이럴 때는 유명한 형님들의 말씀을 새기며....... 계좌를 닫읍시다! ㅎㅎ)

by 달천이 2021. 3. 9.
반응형

안녕하세요

큰손언니에요. 

 

오늘 외인들 때문에 주식창이 아주 퍼랭이 일색이네요. ㅎㅎ

계좌를 닫고 오늘은 그냥 쉽니다. 

 

이럴 때에는 유명하신 투자가분들의 명언들을 새기며 

다시한번 마음을 추스리는 것도 필요한데요. 

 

자, 다들 주식창은 닫고 좀 쉽시다요! ㅎㅎㅎ 

 

하는 말이 죄다 명언이구나...... 

 

 

* 워렌버핏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