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하게 살기(요리, 여행, 맛집정보)

신림동 베이커리 로컬

by 달천이 2021. 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몬스터애플입니다.
신림동에 갔다가 새로생긴 빵맛집을 발견했어요.
베이커리 로컬이란 곳인데
크로와상 맛집이더라고요.

너므 늦은 저녁에 가서 빵들이 별로 없어 슬펐는데
그래도 크로와상이랑 와플 한개는 건졌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요.
와플도 인기가 많다는데 전 좀 더 겉이 빠삭한걸 좋아하는 편이라 크로와상이 더 좋았어요.

처음에는 지나다 딸기크로와상을 한 개 사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시 뛰어가
크로와상을 쓸어왔답니다. 하하



몇 개 없쥬? ㅎㅎ

홀에서 먹을 수도 있고
2층도 있는데 코로나 때문에... ㅠㅠ

그 전에도 커피집이어서 몇 번 이용했던 곳인데
빵집으로 바뀌고는 첫방문이었어요.
그런데 와우!!!

빵도 빵이지만 커피 대봑!!
커피향이 아주 진하고 고소한 맛이에요.
커피가 좀 진한 걸 좋아하는 제 취향이 딱인,
베이커리 카페답게 끝내주더라고요!



안에서 빵도 만들고 주문을 받는 분들도 꽤 많았어요.
최근에는 오픈 행사도 벌이고 있다고 해요.

앞으로 종종 신림동에 갈 때면 들르게 될 거 같아요.
자꾸만 생각나는 크로와상과 커피맛이었어요.
간만에 아주 괜찮은 곳을 발견한 듯 기뻤답니다!!!

코끝을 맴도는 듯한 커피향과 빵냄새가 그새 또
떠오르네요. ㅠㅠ

아무튼 크로와상과 커피 맛집 추가!!!!

베이커리 로컬 난곡점은 이곳이에요!

이수점도 있다고 하니 가까이 계신 분은 빵맛과 커피 맛보러 나들이가 보세요! 강추!!!!

이상
커피맛에 홀린 몬스터 애플이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