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하게 살기(요리, 여행, 맛집정보)

양주 가마솥추어탕

by 달천이 2021. 4.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 전에 다녀온 맛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며칠전에 치악산을 다녀와서 몸보신이 좀 필요했어요.
추어탕 맛집으로 고고했습니다. ㅎㅎㅎ

양주에 있는 가마솥 추어탕!!!

일요일인데도 아침 일찍부터 문을 열었더라고요.

내부는 그냥 쏘쏘해요.
그러나 맛은 놀랍습니다. ㅎㅎㅎ

저희는 그냥 일반 추어탕, 기본인 가마솥추어탕을 시켰네요. 거기에 튀김 추가 ㅎㅎㅎ

1인상으로 나와 더 깔끔한 것 같아요.

힘이 없을 때, 기력보강이 필요할 때 먹으면 힘나는 것 같은 추어탕이죠. 저도 예전에는 안 먹었는데 체력이 그지같다 보니 좀 힘이 없다 싶을 때는 찾게 되더라구요. ㅎㅎㅎ

아주 실합니다.
저는 강화도 산골추어탕도 좋아하는데요.
그 집은 약간 매콤한 추어탕이라면
이 집은 정통 추어탕 느낌이에요.

들깨가루와 추어탕의 환상의 조합!!!
비린내도 잡아주고 맛도 아주 고소하게 만들어주는 들깨를 아주 팍팍 넣어서 먹습니다 . ㅎㅎㅎ

취향에 따라 계피가루도 넣어서 먹어도 되구요.
저는 그냥 들깨가루만....

튀김도 아주 깔끔하니 실합니다.

양이 좀 많았어요.
시킬 때는 다 먹을 수 있어!! 했는데...
작은 걸 시킬 걸 그랬어.. 후회했답니다.

작은 걸로 시키세요. 양이 많습니다. ㅎㅎㅎ

속이 아주 꽉 차있죠?

추어탕 자체도 양이 많아요.
밥은 별로 안 먹고 국물만 두어 대접 퍼먹은 거 같아요. ㅎㅎㅎ 아주 든든! 맛났어요. 거의 흡입수준.... ㅎㅎㅎ

깔끔하게 두 대접 드링킹하니 좀 살만하더라고요. ㅎㅎㅎ
산에 다녀온 피곤을 쫙 푼 느낌이었어요.

가마골 추어탕 옆에 아주 좋은 산책로가 있는데요.
연화사? 그 안에 조경이 잘 된 정원이 있더라고요. 보고싶었지만 다리가 너무 아파서... 패쓰... 다음을 기약했네요.



근처에 계신 허약비실비실 체력을 가지신 이웃님들은 한번 다녀오세요. 싸고 체력보강 확실하게 됩니다. 양주 추어탕 맛집이에요. ㅎㅎㅎㅎ

이상 달백!!!

#양주 가마솥추어탕
#양주 추어탕 맛집
#가마솥추어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