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살기

3월 17일 오늘의 이슈(안성훈, 미스터트롯2, 이재명, 박상아,황영웅, 김새론, 김민재, 유아인, 전두환손자, 손흥민)

by 달천이 2023. 3. 17.
반응형

3월 17일 오늘의 이슈는 무엇인지 살펴보겠습니다.



미스터트롯2 최종 우승자 안성훈

미스터트롯2의 최종 우승자가 결정되었다. 어제 tv조선에서 방송했던 미스터트롯2에서 최종결승진출자 7명 중 마침내 미스터트롯 진선미가 결정되었다. 진에 안성훈, 선 박지현, 미 진해성이 탄생하며 새로운 미스터트롯 시즌2의 주인공들이 가려진 것이다.

안성훈은 과거 생계를 위해 가수를 포기했을 때 찾아와준 팬들을 떠올리며 최종라운드에서 그대 내 친구여를 선곡, 최고점을 받으며 진으로 최종우승을 했다. 이로써 안성훈은 대국민 실시간 합산 점수 3488점을 기록, 시즌1 임영웅에 이어 시즌2의 주인공이 되었다.

이날 미스터트롯2은 전국 24%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 13주 연속 시간대 1위라는 기록을 세우며 막을 내렸다. 진으로 우승을 거머쥔 안성훈 외에 트로트계에 뉴페이스로 불리며 신인의 면모를 보여준 박지현이 괴력을 보이며 선으로 선출되었고, 묵직한 저음의 매력보이스로 얼굴을 알린 진해성이 미로 선출되었다. 이밖에도 나상도가 4위, 5위 최수호, 6위 진욱, 7위 박성온 등이 차지했다.

전두환며느리 박상아, 손자 전우원씨의 가족 폭로로 연일 입방아


며칠전부터 전두환의 손자 전우원씨가 sns에 연일 전두환을 비롯한 가족비리를 폭로하고 있다. 전재용씨의 차남으로 알려진 전우원씨는 할아버지 전두환씨는 학살자이며 자신의 아버지를 비롯해 가족들은 비자금으로 호화로운 생활을 했다고 폭로했다. 전두환의 아들이자 자신의 아버지 전재용은 그저 전두환 일가의 총알받이이며 실제 비자금 관리는 며느리 박상아가 하고 있다고 하며 언론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박상아는 탤런트 출신으로 이재용의 세번째 아내이며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이번 폭로를 이어가는 전우원씨는 전재용씨의 두번째 아내와 낳은 아들 중 한명이며 자신은 박상아의 아들이 아니며 아버지 전재용씨가 박상아와 바람을 피워 자신의 친모가 암에 걸렸으며 힘들었다고 폭로를 이어갔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두번째 법정출두


지난 대선 과정에서 고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을 몰랐다고 허위 발언했다는 혐의로 17일 법정에 다시 출두한다.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에 대한 두번째 출석이다. 이대표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재판은 격주 금요일에 진행된다. 이 대표는 한 인터뷰에서 시장 재직때는 알지 못했다고 말한 것이 허위사실 공표에 해당한다는 혐의를 받았다, 변호사 시절부터 알고 있었음에도 그렇게 말한 것은 허위발언이라고 얘기했다.

유아인에게 프로포폴을 처방한 의사, 본인도 셀프투약, 구속기각


유아인에게 프로포폴을 처방한 의사가 자신도 프로포폴을 투약한 혐의로 16일 구속영장실질심사를 받았지만 영장이 기각되었다. 증거인멸이나 도주의 염려가 없다는 판단으로 영장은 기각되었다. 현재 유아인은 프로포폴, 대마투약, 코카인, 케타민 등 마약 투약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다. 한편 유아인이 출연하기로 예정되어 있던 영화, 드라마 예정작들이 줄줄이 무기한 연기되며 피해를 입고 있다.
유아인은 영화 하이파이브, 넷플릭스 영화 승부, 넷플릭스 시리즈 종말의 바보 등을 촬영을 마쳤는데 이번 일로 모두 무기한 연기된 것이다. 또한 유아인을 광고모델로 썼던 회사들 역시 기업 이미지에 가한 유아인에게 광고출연 계약에 따른 품위유지 의무위반으로 위약금 청구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이번 유아인 사태로 인해 어쩌면 가장 피해를 본 사람들은 함께 영화와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애써왔던 출연진들과 제작사들이 아닌가 한다. 한마디로 날벼락.

김새론, 알바 코스프레로 생활고 고백했지만 거짓으로 판명, 김새론 소속사가 위약금 대신 갚았다


김새론이 음주운전으로 인한 위약금 및 손해배상금을 소속사가 대신 변제해준 가운데 김새론이 재기에 성공할까 의문을 갖는 사람들이 많다. 김새론은 지난해 5월 만취상태로 운전하다가 도로 위 변압기를 들이받는 사고로 재판에 넘겨졌고 벌금 2천만원을 구형받았다. 이 후 생활고에 시달리고 있다며 선처를 부탁하며 카페에서 알바하는 모습을 찍어 올렸지만 이것이 거짓으로 판명되며 논란에 휩싸였다. 해당 카페 사장이 김새론은 알바를 한 적이 없다고 올리면서부터.

이유가 뭐가 됐든 음주운전에 대한 선처는 없어야 한다. 더불어 연예인이 생활고를 겪는다는 식의 뉴스는 별로 궁금하지도 않다.

황영웅, 불타는트롯맨 하차 후에도 쏟아지는 과거 폭행 상해 논란


불타는트롯맨으로 인기를 끌었던 황영웅이 과거 학폭과 문신, 데이트폭력 등이 불거지자 하차를 하였다. 이후에도 추가 관련 증언들이 쏟아지며 황영웅의 과거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사태 이후 황영웅은 불타는트롯맨을 자진하차하며 관련 문제가 수그러들기를 기다리고 있지만 상황상 쉽게 가라앉지 않을 전망이다. 황영웅이 출연했던 불타는트롯맨의 모든 장면은 모자이크 처리되었고 우승을 예감했던 황영웅은 중도 하차, 스페셜 방송, 이후 전국일정까지 모두 빠지게 되었다.

황영웅 사태를 보면서 드는 생각, 언제 어떻게 될지 모른다. 착하게 살아야 한다. 인생 한방이다.

EPL통산 100골 앞둔 손흥민, 아시아 최초 EPL 100호골 도전 중, 그러나 몸값은 하락



손흥민은 현재 EPL 100호골을 앞두고 있다. 한골만 더 넣으면 아시아 최초 EPL100호골의 기록을 세우는 셈이다. 이런 와중 손흥민의 몸값이 하락했다.
과거 9000만 유로(약 1250억원)이었던 손흥민의 몸값이 6000만 유로(약 830억원)으로 하락. 이는 지난 시즌과 달리 이번 시즌에서 25경기 6골 3도움으로 지난해 득점왕을 차지한 것에 비해 부진을 겪고 있기 때문. 나이도 있으니 운동능력이 저하된다는 에이징커브일 수도.

그러나 손흥민, 언제나 응원!

나폴리 이주의 베스트에 올라간 김민재



김민재가 나폴리(이탈리아)의 역대 첫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진출에 기여한 김민재를 이주의 팀 베스트11에 이름을 올렸다. 김민재가 속한 나폴리가 챔피언스리그 8강에 오른 것은 구단 역사상 이번이 처음. 나폴리 수비수의 핵심인 김민재가 지난 경기에서 선발출전해 풀타임 소화, 맹활약을 펼쳤다. / 앞으로 손흥민처럼 가장 뛰어난 선수가 될 것만 같은 김민재, 기대 중


정리
3월 17일 오전에 이슈가 되었던 내용들 정리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