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하게 살기(요리, 여행, 맛집정보)

신원동 중국집 메이저진에 다녀왔어요

by 달천이 2021. 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몬스터애플입니다.
날이 너무 좋아서 강아지랑 산책 나갔다 와서
자장면을 먹기위해 고고했어요.

신원동에 있는 메이저진이란 중국집인데요.
신원마을 4단지 상가쪽에 있는데
중국집 음식이 생각날때면 자주 가곤 하는 곳이에요.


한적하게 먹을 수 있어요.
그렇다고 한가해 보이진 않았어요.
배달콜이 계속 오더라고요.

자장면 맛집을 찾아서 양주며 지방이며 여기저기
많이 다니는 편이에요.
이곳 역시 동네맛집이라고 하기에는 독특한 맛이 있는
곳이에요.

맛나겠죠? ㅎㅎㅎ
오늘은 자장면 곱배기와 탕슉 소를 시켰어요.


흐흐 비줠 죽이죠??

자장면은 약간 자박한 소스에요.
사람에 따라 퍽퍽하게 양념이 된 걸 좋아하기도 하고
약간 물기가 있는 소스를 좋아하기도 하잖아요.
저희는 물기가 좀 있는 소스를 좋아하는 편이라
아주 입에 맞았어요.

이번에는 짬뽕을 안 먹었는데
짬뽕역시 아주 맛나요. 진한 국물이 시원해요.

탕수육!!!
아주 찰집니다.
속은 촉촉, 겉은 바삭하면서 입맛을 당겨요.

아참! 저희는 달달소스도 좋아하는데
탕슉에 소금을 찍어먹는 것도 좋아해요.
안 드셨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탕수육과 소금 조합은
마치 후라이드 치킨에 소금 찍어먹을 때 맛이 나요.


가격도 적당하고
넓고 한적해서 여유롭게 먹을 수 있어요.
코로나 때문에 더 그런 것일수도 있고요.
대박나는 식당이어야 하는데
좀 그런가요 ㅎㅎㅎ

아무튼 신원동 상가는 요즘 상점이 자주 없어지고 바뀌곤 하는데 이곳은 오래오래 했으면 싶은 곳이에요.

삼송 인근 신원동 맛집 메이저진,
시간 나시면 한번 방문해도 좋을 맛집이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