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하게 살기(요리, 여행, 맛집정보)

제주 마라도 정기여객선 배편 및 여행정보 마라도 자장면 후기

by 달천이 2024. 1. 17.
반응형


마라도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송악관광로 424

마라도 가는 방법

마라도 여객선 타는 곳은 모슬포항입니다.
1인당 18000원이고 보통 왕복으로 구입합니다.
인터넷 구매를 할 수도 있고 현장구매도 가능합니다.

신분증 지참 필수!

주차장정보 ㅡ 유료. 무료 다 있습니다.
승선 30분 전 도착하길 추천드려요.
사람들이 많아서 승선신청서까지 쓰려면 여유있는 편이 좋습니다.


마라도 정기여객선 배시간표


마라도로 가시려면 모슬포항으로 와야 합니다.
미리 승선권을 예약해서 오기도하고
현장에서 발권을 하기도 합니다.

저희는 11시 10분 걸 타고 들어갔다가 2시.30분에 나오는 걸로 했어요. 점심먹고 천천히 둘러보려면 그 정도 시간은 있어야하겠더라구요.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마라도여객선 배시간표

한 30분 타고가면 도착해요.
마라도지킴이 강아지가 먼저 반겨주네요. ㅎㅎ
앞에 있는 지도를 쓱 한번 훑어보고 움직입니다.


자태보소!


뻥 뚫린 풍광 자체가 아주 시원합니다.
섬이라 그런지 바람이 거셌어요.
날이 푸근해도 목도리 하나는 챙기는 게 좋아요.


마라도에 내리면 사람들이 우르르 자장면 집으로 향합니다. 초입에 아주 많아요.

언제부턴지 마라도가 자장면으로 유명해졌는지 다른 식당은 없어요. 온리 자장면!!!

마라도 짜장면 후기

저희는 가장 가까운 곳에 있은 해녀촌에서 먹었는데요. 맛은 그냥 쏘쏘였어요.

가격은 자장면 9천원. 짬뽕 11000원인가 했던 거 같아요. 저희는 탕수육 소로 주문을 해서 맥주 한잔 했네요. 조금 지나면 많은 사람들이 우르르 식당으로 넘어옵니다.


해녀촌


식사를 마치고 나와서 둘러보니 위쪽으로도 꽤 많은 자장면 집이 있더라구요.

광고에서도 나온 자장면 시키신 분! 이란 카피가
자장면집 이름인지는 몰랐네요. ㅎㅎㅎ

다음엔 여기서 먹어봐야겠어요.
짜장면시키신분!


천청히 둘러보면 1시간 30분이면 볼 수 있어요.
사진찍고 구석구석 돌아다녔는데
2시 30분 배편 시간이 남지도 촉박하지도 않더라구요.
제주도에 오면 마라도 여행 한번 해보세요.
강추!!!



# 최남단 마라도 멋졌다
#마라도 자장면은 쏘쏘
#모슬포항에서 30분
#마라도여행 좋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