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하게 살기(요리, 여행, 맛집정보)

스타필드 고양 찜질방 아쿠아필드 이용방법 및 후기

by 달천이 2023. 5. 30.
반응형


얼마전에 비도 오고 꿉꿉해서 실내에서 놀만한 곳을 찾다가 스타필드 고양에 있는 찜질방에 다녀왔어요. 오늘은 스타필드 고양 찜질방인 아쿠아필드에 대해 소개해드립니다.

스타필드고양 찜질방 아쿠아필드 위치


아쿠아필드 고양 찜질방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에 있어요.
고양스타필드 4층에 위치해 있는 곳으로 늘 사람들이 북적입니다. 온갖 쇼필몰과 함께 영풍문고, 메가박스, 어린이 놀이시설 등이 함께 있으면서 대규모 힐링공간인 아쿠아필드 찜질방까지 있어 특히 비가 왔을 때나 습할 때엔 딱 놀러가기 좋은 곳입니다.



주차팁


스타필드 고양은 언제나 주차가 만원인데요.
아쿠아필드 찜질방을 이용할 때에는 북측주차장을 찍고 오시는 게 편합니다.
내부에서 많이 걷지 않아도 되고 가능하면 4층에 주차를 하시면 바로 연결이 되어있어 편하게 이용가능합니다.



아쿠아필드 고양 이용방법, 팁


아쿠아필드 이용료는 1인당 23000원이에요. 꽤 비싸죠? 만약 워터파크와 찜질을 함께 이용하려면 멀티패스를 끊어 이용하면 최장 9시간을 안에서 놀 수 있습니다.


요즘 워터파크가 개장해서 하루종일 놀고자 한다면 멀티패스가 경제적입니다.
그러나 찜질스파만 이용하고자 한다면 23000원을 다 내지 말고 온라인에서 구매를 하시는 편이 낫습니다.


티켓 할인팁


온라인 구매시 15000원.

중복할인은 안되지만 지역할인이나 유공자 할인도 있고 무엇보다 오후권을 끊으면 16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4시부터 입장 가능.

그보다 좀 더 할인율이 높은 건 저녁이용권으로 7시부터 입장가능한 1만원권 이용권이 있어요.
저희는 7시 좀 못되게 들어갔는데 자체적으로 이런저런 할인을 얹어 13000원으로 해주더군요.
물론 고양시 지역할인을 해준 것 같았어요.


고양스타필드 아쿠아필드 이용후기


저희는 연휴에 가서 사람들이 너무 많았어요.
평일에 오면 좀 더 한가하게 즐기겠다 싶었어요.
우리가 알던 그런 동네 찜질방과는 규모부터 다른!!!


총 8개의 방이 있고 식당과 푸드코너 놀이터 쉽터방 등등 그야말로 다채롭게 놀 수 있는 곳이었어요.



풋스파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너무 많은 사람들이 발을 담그고 있어서 이른 오전이 아니면 저기에 발을 담궈도 되나 싶었어요. ㅎㅎㅎ

그밖에 가장 뜨겁다는 불가마는 대략 70도가 넘는 곳이었는데 사람들이 많아서인지 아주 뜨겁다싶진 않았어요.

그 외에 쑥방과 황토방 소금방 맥반석 방 등이 들락날락하기 좋았구요.
힐링이 될만한 숲속방? 그런 곳도 있고 노키즈존과 같은 성인방에서는 릴렉스할 수 있게 긴 체어 위에서 테블릿으로 영화나 티비를 볼 수 있게 해놨어요  

전 개인적으로 마시지 기계에서 안마 좀 받다가 여기 와서 눠 있자니 세상 편하더라구요 . ㅎㅎㅎ

음식은 전반적으로 무난했습니다.
8시까지 주문을 받아서 허겁지겁 식사를 했지만 퀄리티가 아주 나쁘지 않았어요. 오히려 찜질방 식사치고는 꽤 좋은 편.
가격은 있습니다.

몸이 찌뿌둥하거나 너무 더울 때에는 오히려 이런 실내 찜질방이 더 좋은 거 같았어요.
이상 비오는 어느 날 찜질방에 다녀온 후기였어요!!

# 비올 때는 찜질방이지!!!
# 최신시설, 넓은 찜질방!! 방마다 다 돌기에도 벅찬!
# 맥주 먹노 늘어지게 쉬고 오기 딱인!!
# 몸만 와도 돼요!!
# 샴푸린스, 스킨로션 완벽구비! 여기 제품을 사고 싶었다는!!








반응형

댓글